더허니문
11/13~11/17
비치빌라 위드 풀 2박 + 워터빌라 2박
싱가폴항공 일반석
조식
캔들나잇디너 1회
과일&와인
수중카메라
로맨틱베드데코레이션
세금
총 인당 350만원.

말레 1박 (울훌레 아님)으로 어레인지 부탁했는데, 그것은 포함 안되었다.
울훌레가 아니어서 인당 12만원 추가 예정.

유류할증료 1인 $144 추가 예정.
고로 총 748만원
밥값 포함하면 총 848 예상

으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(미쳐가고 있음.)

리시라 강력주장 이모군
: 어차피 결혼식이 럭셔리가 아니어서 호텔 결혼식에 비하면 껌값이다! 주장.
리시라 반대하던 임모양
: 결혼식은 우리 돈으로 내는거 아니지만 신혼여행은 우리 돈으로 내는거잖아! 주장.
그러나 신혼여행은 일생 한번. 빚내더라도 신혼여행은 좋은데 가야 한다. 라고 주장하는 이모씨에 깨갱.

어차피 이모씨가 무려 500+@을 들이기도 했고. 나는 어차피 200+@ 니까.
뭐 내가 내는 돈만 생각하면 발리나 뭐 그런데랑 차이는 없는데, 그래도 전체를 생각하면 대따 아깝다.. 스드메+허니문+기타 잡비를 위해 미리 500만원씩 거둬 1000만원 만든 보람 없이 더 추가해야 하니까. 친구들에게 3만원씩만 부조하고 2만원씩은 우리 달라고 할까;; ㅠ.ㅜ


계약서에 취소수수료만 나오고,
일정변경 유효기한이나 객실변경 유효기한이 나오지 않아, 빠꾸 시키고 계약서 다시 받았다.
내가 아직 예산 줄이자고 주장하고 있어, 주식이 생각만큼 오르지 않으면 1박을 빼던지 아니면
비치빌라 위드풀 3박+워터빌라 1박으로 바꿀 여지를 남겨두려고.



그나저나 이제 큰 굵지는 다 끝내고..
집이 결정이 안나서 아무것도 손댈 수가 없고 이제 할게 없다....
맨날 까사리빙에서 예쁜 인테리어 스크랩만 해댈뿐.
Posted by europa01
,